배란주기 근처만오면 부정출혈이 있어요, 진단결과 이상없는데 체질로 생각해야할까요?
배란주기 근처만오면 부정출혈이 있어요 그래서 질초음파, std, hpv, 자궁경부암검사 다 했을때 이상없다고 진단받았는데 이러면 그냥 체질이라 생각해야할까요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진짜..ㅔ
배란주기 근처만오면 부정출혈이 있어요 그래서 질초음파, std, hpv, 자궁경부암검사 다 했을때 이상없다고 진단받았는데 이러면 그냥 체질이라 생각해야할까요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진짜..ㅔ
배란주기 근처에 부정출혈이 있다면, 이는 배란혈일 가능성이 있어요. 배란혈은 배란일에 나타나는 소량의 출혈로 보통 1~2일 동안 나타나며, 통증 없이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검사 결과에서 특별한 이상이 없다면, 스트레스와 피로 누적, 생활 패턴의 변화, 면역력 감소, 다이어트, 호르몬 불균형 등으로 인한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져요. 그러나 부정출혈이 지속되거나 증상이 심해진다면, 경구용 피임약을 3-6개월 복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증상이 계속된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필요하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배란기 근처만 오면 부정출혈이 있어요 Std, hpv, 질초음파, 자궁경부암 조사했을 때 이상이 없었는데 이러면 그냥 체질인가요.. 자궁근종 다낭성 다 없습니다.. 생리도 주기 32일로 일정하게 잘해요..
생리 한 주기에 사후피임약 2번 복용했습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복용하였고 두번째 사후피임약 5월 7일이었습니다 (진료 볼 때 오늘이 딱 배란일이라 배란점액이 보여 어쩔 수 없지만 사후피임약 2번째 복용 권하심) 5월 14일부터 5월 29일까지 부정출혈 있었습니다 (부정출혈이 길어져 진료 봤고 피고임이 원인, 초음파로 봤을 때 난소나 자궁 모양에 이상이 있지는 않다고 함) 5월 23일이 생리예정일이었고 부정출혈이 생리와 겹친 건가? 생각했지만 통증이 전혀 없었어요. 그후로 지금까지 생리를 안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한 달 넘게 생리가 없으면 오라고 하셨고 지금 3주째입니다 임신테스트기를 했을 때는 한 줄이었구요. 배란이 된 후에 사후피임약을 먹고 2주 후에 테스트 한 줄 이었다면 임신 가능성은 없는거겠죠? 또 배란이 된 후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하고 그로인해 생리가 늦어지면 그 생리 주기에는 배란을 또 안하는 건가요? (사후피임약으로 인해 한 주기에 배란이 2번이 될 수 있는지)
그렇다면 2주간의 부정출혈과 배란일은 관련이 없는건가요?? 부정출혈이 오래 있었다고 해도 평소 생리주기에 맞추어서 배란일을 계산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