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피임약 복용 후 부정출혈
사후피임약을 복용한지 7일째 됐는데 착상혈이라기엔 양이 생리양처럼 많이 나오고 배랑 허리가 끊어질 듯 아파요.. 병원을 한 번 가보는게 좋을까요..?
사후피임약을 복용한지 7일째 됐는데 착상혈이라기엔 양이 생리양처럼 많이 나오고 배랑 허리가 끊어질 듯 아파요.. 병원을 한 번 가보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사후피임약 복용 후 일주일 전후로 출혈이 있다면 약 복용으로 인해 부정출혈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으나 생리를 시작하는 경우도 있어요.
출혈 양상을 관찰해 보시고 염려가 크시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 보실 것을 안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사후피임약을 3월 23일 오전에 먹었습니다. 그 전 생리는 3월 12일- 3월 17일이었고 생리주기상 그 다음 생리는 4월 13일입니다. 근데 3월 26일 밤에 휴지에 옅게 핑크빛 피가 묻어나오기 시작해 부정출혈인줄 알았으나, 3월 27일에는 그 양이 매우 많아져 생리처럼 나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3월 28일 새벽에도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차야할정도로 피가 생리 이틀차처럼 많이 나와요 ㅠㅠ 요즘 생리 주기에 맞게 계속 생리를 해왔는데 이렇게 갑자기 생리를 시작할 수 있나요?? 주기상으로는 지금이 배란일이에요.. 배란과 생리가 겹칠 수도 있는건가요?? 이런경우에는 피임에 성공했다고 볼 수 있는건가요?
성 고민부정출혈사후피임약+1사후피임약 먹고 일주일 지나니까 생리하는거같았습니당 근데 3일만에 양이 줄고 끝난거같았는데 계속 냉이랑 피찌꺼기?가 섞여서 나와요.. 부정출혈인가요?
성 고민부정출혈사후피임약+1제가 9일날이 사후피임을 먹고 어제 콘돔끼고 질내 했어여.. 근대 방금 피 비췄는데.. 혹시 부정출혈 인가요?..ㅠㅠ
성 고민부정출혈사후피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