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함께 질검사 후 치료 가능한 병원이 있을까요?
저의 질에서 이상한 것이 많이 나와서 검사를 하려고 하는데 남편이랑 같이 검사 받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이 있으십니까?
저의 질에서 이상한 것이 많이 나와서 검사를 하려고 하는데 남편이랑 같이 검사 받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이 있으십니까?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 문제로 검사를 받으시려면 산부인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적절합니다. 남편분과 함께 검사 및 치료를 받으시려면, 여성은 산부인과에서, 남성은 비뇨기과에서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성의 경우 멸봉된 면봉을 자궁경관 내에 삽입하여 분비물을 채취하는 방식으로 검사가 가능하며, 남성의 경우 비뇨기과에서 요도염 등의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분 모두 증상이 있으시다면,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검사를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까운 병원이나 클리닉에 사전에 문의하셔서 예약을 잡으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검사 후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치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질염 있는데 남편과 함께 검사를 받고 치료를 가능한 병원 어떻게 찾을까요?
남편이 코로나 확진 후 격리 9일째이고 남편을 통해 제가 감염되어서 저도 남편과 함께 5일째 격리 중입니다. 남편은 간헐적으로 기침을 하는 것 외에 다른 증상은 없어서 격리를 끝내고 일상으로 돌아가려 하는데 자가키트 검사에서는 계속 양성으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곤지름 치료중인데 남편도 검사를 받아봐야하나요? 검사받지않고 저만 곤지름 완치후 관계했을때 남편에게 또 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