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에 수포같은게 갑자기 났는데 큰 병일까요?
성기에 수포같은게 갑자기 났는데 큰 병일까요',
성기에 수포같은게 갑자기 났는데 큰 병일까요',
AD
성기에 수포가 생겼다면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단순 피부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에서부터 성병 중 하나인 헤르페스 등 다양한 질환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성병의 경우에는 전염성이 있으므로 파트너와의 성 접촉을 피하고, 가능한 빨리 비뇨기과나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르페스 2형 감염은 성기주변에 수포를 발생시키며, 성관계를 통해 전염이 되어 성병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가까운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셔서 검사를 받아 보시는 것을 권유 드려요. 진료를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수포같은게 몇몇개 있었는데 순식간이라기보단 오랜시간? 동안 2-3개정도만 있었거든요. 근데 요 근래에 갑자기 부근으로 번져서 10개 이상 번지고 그게 털쪽에 있었는데 기둥 위로 한개 두개씩 생겨나더라고요 하얗고 ..근데 별사탕모양도 아니고 남자친구는 아프거나,가려운 증상,,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무덤덤해 하는데 병원에 가지 않으려 해서 저 혼자 너무 답답하여 여기에 올려봅니다.. 우선 처음 본지 반년이상 되었고 길면1년이 다 되어갈수도 있어요. 대략 그정도였는데 거의 매일 관계를 맺었고 콘돔도 사용하지 않는데 저한테 옮는건 없었던것같아요 제게도 아무런 증상 없고 생겨나는 것 조차 없는데 그렇다는건 성병이 아니라는생각이 들어서요 우선 전 성병검사했을때 그런 성병은 없었습니다. 검사 받은지 몇개월 뒤부터 남자친구가 심해져서 지금 제가 괜찮은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혹시 안 씻어서 생기기도 하나요? 그 친구가 자기가 안 씻을때마다 한개씩 생긴다는 말을 하는데,,도와주세요ㅠ
병원을 가야될 상황이거나 따로 검사받아야되는게 있는지 궁금해여
안녕하세요. 한 3일 전부터 성기에 뾰루지가 났습니다. 뾰루지는 새끼손톱의 2/3 크기이고, 엄청 동그랗고 뽈록합니다. 여드름이랑 어찌보면 비슷해요 살짝 고름이 차있는 것처럼 가운데 부분이 하얗습니다. 염증 여드름처럼 하얀부분 주변은 빨갛습니다. 최근에 생활패턴이 엉망이었는데요, 한 일주일정도 잠을 6시간 이상 잔 적이 없고 식사 시간도 매우 불규칙적이었습니다. 심적으로 엄청 지쳐있는게 느껴질 정도구요. 뭔가 이것 때문이지 않을까 추측 중인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답답하여 문의 드립니다. 참고로 현재 출국상태라 진료를 받거나 약을 받아볼 수가 없어서 다른 나라(미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연고라든지, 약이라든지 빨리 나을 수 있는 관리 방법 등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