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증후군으로 설사는데 약먹어야 할까요?
생리전증후군으로 설사는 하는데 이런 경우는 어떤약을 먹어야 할까요?
생리전증후군으로 설사는 하는데 이런 경우는 어떤약을 먹어야 할까요?
생리전증후군으로 설사가 발생하는 경우, 증상이 가볍다면 특별한 약물 치료 없이도 자연스럽게 나아질 수 있어요. 하지만 증상이 심하거나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한다면, 지사제를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극적인 음식이나 카페인 섭취를 줄이는 등의 식이 조절을 통해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계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만약 복통이 지속된다면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필요하므로 가까운 소화기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전증후군 증상으로 소화 불량이 심합니다. 위통, 구역감, 설사도 함께 있어요. 문제는 생리 2~3일전 부터 시작해서 생리 끝난 후에도 지속됩니다.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처방 받을 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생리전증후군 증상으로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약을 처방 받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생리전증후군 약을 처방받고 싶은데요, 신체적 증상보다는 심하게 우울하고 예민해집니다. 생리전증후군으로 인해 며칠간만 심하게 우울해서 산부인과에서 생리전증후군 약을 처방받고 싶어요. 산부인과 어떤 항목을 선택해서 어떤 약을 처방받아야 할까요?
생리전증후군이 많이 심한편입니다 5월 28일 생리라서 5월 20일부터는 생리전증후군이 오는데, 5월 25일 중요한 사람들과 2박3일 여행갑니다. 생리전증후군을 막으려면 경구피임약을 지금부터라도 복용해서 주기를 늦추는게 효과가 좋을지, 정신과 가서 생리전증후군 약 항우울제를 처방받고 먹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