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출혈과 생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부정출혈이랑 생리랑 다른게 뭔가요??
부정출혈이랑 생리랑 다른게 뭔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부정출혈과 생리는 출혈의 시기와 양상에서 주요 차이점을 보입니다.
생리는:
반면 부정출혈은:
부정출혈은 과도한 스트레스, 생활패턴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때로는 자궁 내막증이나 자궁근종 같은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부정출혈이 지속되거나 심한 경우에는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부정출혈과 생리의 가장 큰 차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생리를 했다면 임신 키트 따로 안 해도 괜찮겠죠? 생리가 확실하다면요

관계 1주일후 생리가 시작됐어요 부정출혈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요? 생리와 구별할 수 있는 특징이 뭐가 있을까요? 관계후 2주인 지금 임신으로 보이는 증상은 (ex.가슴팽창, 여드름, 입덧 등) 일절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제 상황에서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하셨고, 5일째 점점 줄어가는 붉은 혈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한달에 7일동안 하는데 이번달에도 그러했어요 생리 전에 보이는 가슴팽창, 여드름, 냉 또한 보였다가 시작후 완화되어 없어졌습니다 양이 적거나 너무 많지도 않고 갈아줄 정도였어요 안심해도 괜찮겠죠?

부정출혈과 생리의 차이점은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