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성관계 후 콘돔 빼고 질외사정, 8월 10일 질외사정 후 생리 전 증상, 임신 가능성 확인 방법
김OO • 2024.08.13
8월 7일에 콘돔을 끼고 성관계를 하다가 빼고 이때 사정은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더라도 질외사정 그리고 8월 10일에 이땐 계속 콘돔을 끼고 질외사정을 했습니다. 8월 12일쯤에 생리 전 식욕 증가 같은걸로 새벽까지 막 먹었고 그 이후로 식욕 증가는 딱히 없었어요. 근데 제가 감기약을 먹고 있어 평소보다 물을 많이 마시고 있어서 화장실을 자주 가는건지 소변을 평소보다 진짜 자주 심하다 싶을 정도로 가고 복부팽만은 쭉 있는 것 같아요 14일이 생리 예정일이고 아침 당일 아침이긴 한데 너무 불안해요 또 22일에 출국을 해야해서 한국에는 겨울에 내려오는데 지금 당장 무슨 검사를 해야 100% 임신 확인을 할 수 있을까요?
임신가능성임신초기증상생리전증후군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AD
산부인과 관련 1개의 답변
실시간 고민 해결사
닥터나우 AI
2024.08.14
안녕하세요. 닥터나우입니다.
콘돔을 사용하지 않고 질외사정을 하셨다면 임신 가능성은 낮지만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임신테스트기**: 생리 예정일인 8월 14일 이후에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테스트기는 생리 예정일 이후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만약 결과가 불확실하거나 더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면 병원에서 혈액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2. **혈액 검사**: 병원에서 혈액 검사를 통해 임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혈액 검사는 임신 초기에도 높은 정확도를 보이며, 관계일로부터 약 8~10일 정도 지난 시점에도 가능합니다.
출국 전에 임신 여부를 확실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생리 예정일인 8월 14일 이후 바로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보시고, 필요시 병원 방문을 고려해보세요. 만약 생리 예정일이 지나도 생리가 시작되지 않는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혈액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추가로, 질외사정은 완벽한 피임 방법이 아니므로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앞으로는 더 확실한 피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첨부된 이미지를 제외하고 해석한 답변이에요.
본 답변은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 행위로 해석될 수 없으며, 닥터나우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