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검사 중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픈데 정상인가요?
자궁경부암 검사와 , 확대경 촬영을 동시에 했는데 검사 하는내내 아랫배가 엄청 아팠어요 ..마치 생리통 처럼요.. 원래 그런가요...?
자궁경부암 검사와 , 확대경 촬영을 동시에 했는데 검사 하는내내 아랫배가 엄청 아팠어요 ..마치 생리통 처럼요.. 원래 그런가요...?
자궁경부암 검사와 질 확대경 검사는 일반적으로 큰 통증을 동반하지 않는 검사들입니다. 그러나, 검사 중에 경미한 불편함이나 압박감, 경련이나 생리통과 유사한 통증을 느끼는 것은 일부 여성들에게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검사 도구가 자궁경부에 접촉하면서 일시적인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사 중에 '엄청난' 통증을 경험했다면, 이는 비정상적일 수 있으며, 개인의 통증에 대한 민감도, 자궁의 위치, 검사를 시행하는 의료진의 기술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검사를 시행한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검사 후에도 통증이 지속되거나 이상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추가적인 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자궁경부암 검사와,경부확대경 촬영 검사 중 아랫배가 싸르르하니 생리통이 심하게 왔을때 처럼 아팠는데 골반염일 수도 있을까요...? 저 검사들로 골반염이 있는지도 알 수 있나요?
어제 부정출혈때문에 산부인과 가서 질초음파로 검사를 받았습니다. 겸사겸사 자궁경부암 검사도 받았고요. 근데 오늘까지 뭔가 생리통처럼 아랫배?자궁?쪽이 묵직하면서 통증이 있는거 같은데 정상인가요?? 참고로 부정출혈만 있고 생리일은 멀었습니다
일주일전 관계중 출혈로 인한 질초음파 검사 (난소 자궁 전부 깨끗) 소견 받고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이후 며칠간 아랫배가 따끔따끔 계속 아프고 소변볼때도 조금 따끔따끔거리는 상태이나 피는 멎고 분비물 색은 흰색입니다 일주일만에 자궁 난소가 비정상이 되고 자궁경부암일수 있을까요?ㅠ아랫배가 계속 아파요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