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독감주사를 맞고 왔는데, 타미플루 복용 가능한가요?
동생이 독감주사를 맞고 왔다고 합니다. 타미플루 3일치 만큼의 효과가 있는 주사라고 했다는데 크게 효과가 없어서, 타미플루를 따로 또 복용해도 되나요?
동생이 독감주사를 맞고 왔다고 합니다. 타미플루 3일치 만큼의 효과가 있는 주사라고 했다는데 크게 효과가 없어서, 타미플루를 따로 또 복용해도 되나요?
이번에 어머니가 독감주사를 맞고 오셨는데 조금 상태가 이상한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50대 초반이시고 일단 요즘 불면증에 시달리고 계셨어요 이틀전 독감주사를 맞고 오셨는데 제가 퇴근하고 집에가니 엄청 졸린상태로 말을 하시는데 좀 계속 헛소리를 하시더라구요 계속 잠들었다 깼다 하면서 꿈을 말하기도 하시고 갑자기 집에 언제왔냐고 하시고 순간 너무 무서웠습니다 졸려서 그러신건가 하고 다음날 또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또 졸린표정으로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빨래를 널어야지 하시고 빨래가 널려있는걸 보더니 내가 언제 널었지? 하시고 저랑 같이 뭘 구매하셨는데 조금있다가 다시 그 물건은 구매했냐 빨리 사라고 하시고 동생한테 전화하고 동생이 안받아서 끊고나서 조금 있다가 동생이 왜 전화했었냐고 전화가 왔는데 엄마가 내가 전화했었어? 이러시더라구요... 이게 독감주사 부작용일까요? 이러신적은 처음이라서 걱정이에요
동생이 오늘 오전에 A형 독감을 진단받고 병원에서 수액을 맞은후 집에 와서 오전 11:45분에 타미플루와 감기약을 먹고 오후 5시 40분쯤 점심약을 먹었습니다 근데도 열이 39.5도에서 떨어지지 않아요 응급실을 가야하나요? 아니면 원래 독감이 이런건가요? 아님 다른 해열제를 추가 복용해도 되나요?된다면 어떤성분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와주세요ㅠㅠ
아기가 A형독감판정을 받아서 타미플루 처방 안받고 독감 주사를 맞았는데 전염력이 있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