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미디아 무증상 보균자에서 갑자기 발현, 전염 가능성은 있을까요?
1년동안 클라미디아 무증상 보균자 상태였다가 갑자기 발현을 하고 상대방에게 옮길 수 있을까요?
1년동안 클라미디아 무증상 보균자 상태였다가 갑자기 발현을 하고 상대방에게 옮길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클라미디아는 대게 성관계를 통해서 전염되지만, 드물게 목욕탕, 수영장의 젖은 수건 등을 통해 감염되는 경우도 있다 해요. 주로 성관계로 전염이 되기 때문에, 파트너와 함께 치료가 필요하며, 균 검출이 되지 않을 때까지 성관계를 피해주셔야 해요. 70-80%에서 무증상을 보이며, 냉대하증, 가려움증, 배뇨통, 빈뇨, 악취 증상이 나타난다 해요.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고, 균을 보균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감염이 될 가능성이 있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성매개 감염병인 클라미디아의 증상은 어떻게 될까요? 클라미디아의 원인, 치료법까지 모두 정리해봤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헤르페스 2형 보균자끼리 관계를 한다고 했을 때, 한 명은 무증상 보균자고 다른 한 명은 유증상 보균자라고 하면요. 무증상 보균자가 유증상 보균자와 성접촉을 함에 따라서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을까요?
생식기 헤르페스(HSV2)에 걸린 두 보균자가 있다고 했을 때, 한 번도 증상이 나타난 적 없는 무증상 보균자인 사람이, 유증상 보균자의 수포 등과 접촉했을 때 무증상 보균자에게도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을까요?
1. 여자 헤르페스 1형 보균자가 무증상(수포없음) 상태에서 파트너에게 구강성교를 한 후에 삽입성교를 하면 성기에 헤르페스 감염 가능성이 있나요? 2. 헤르페스는 증상이 없어도 언제든 전염 가능한 바이러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