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세수로 빨개지고 혈관 보이면 피부 얇은건가요?
얼굴을 세게하는 것도 아니고 적당히 물로만 세수하는데도 빨개지고 얼굴 볼쪽에 혈관이 잘 보이고 허벅지랑 손바닥, 손가락에도 혈관이 막 보이면 피부가 얇은건가요?
얼굴을 세게하는 것도 아니고 적당히 물로만 세수하는데도 빨개지고 얼굴 볼쪽에 혈관이 잘 보이고 허벅지랑 손바닥, 손가락에도 혈관이 막 보이면 피부가 얇은건가요?
네, 세수를 할 때 얼굴이 빨개지고 혈관이 보이는 것은 피부가 얇아서 그럴 가능성이 있어요. 피부가 얇은 사람은 실핏줄이 비추는 경우가 있고,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빨개질 수 있습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허벅지, 손바닥, 손가락 등에서 혈관이 잘 보이는 것도 피부가 얇은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어요. 피부가 얇은 경우에는 자극을 최소화하고 보습을 잘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유전적으로 혈관이 약한 경우나 다른 외부 요인으로 인해 혈관이 더 잘 보일 수도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걱정이 된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문의는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적합한 치료 방안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거예요.
꼭 확인해주세요.
인중모세혈관 보이는데 이거는 피부거ㅏ 밖에 답이압ㅎ겟죠 ㅠㅠ모세혈관 더심해지면 오히려 피부에 더 안좋은거죠? 피부과에 치료를 해서 개선하는게 좋죠 ? 얼굴 코옆 모셓혈관은 왜생기는건가요 ㅠㅠㅠ오히려 피부가 얇아져서 더 안좋을가뵈 겁나사요
화장품을 다 바르고 나면 특정부분(나비존,미간)만 살짝 빨개지는데 따갑거나 통증이 있는건아니고 자고일어나면 괜찮아져요 화장품때문이면 얼굴 전체에 문제가있어야하는데 특정부분만 빨개지니까 이유를 알수없어서 답답해요 왜이러는건가요?? (참고로 제피부는 혈관이 잘보이는피부이고 열이많은피부타입,민감성피부 에요)
얼굴에 실핏줄이 보이면 피부가 얇아서 그런건가요? 아님 다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