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지연과 갈색냉, 임신 가능성?
생리 예정일 하루 지났는데 약한 복통과 갈색냉이 팬티에 묻어나와요 가임기 끝난 하루 뒤에 질외사정으로 두번 관계 가졌었는데 임신인가요?
생리 예정일 하루 지났는데 약한 복통과 갈색냉이 팬티에 묻어나와요 가임기 끝난 하루 뒤에 질외사정으로 두번 관계 가졌었는데 임신인가요?
AD
생리 예정일이 하루 지나고 약한 복통과 갈색 냉이 팬티에 묻어나오는 상황은 여러 가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가임기 끝난 후 질외사정으로 두 번 관계를 가졌다면 임신 가능성이 낮지만,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질외사정은 73%의 확률로 피임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어 임신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갈색 냉이나 부정출혈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는 마시고, 관계일로부터 14일 이상 지났다면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여 임신 여부를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임신 테스트 결과가 불확실하거나 추가적인 증상이 지속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가 미뤄진다면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생리가 2주간 미뤄졌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지연 2~3주 정도 되어서 산부인과 가서 소변검사 했더니 음성이였어요 그럼 임신 가능성 없나요? 그럼 생리 지연이 이렇게 오래 되는 이유는 궁금해요 최근 갈색 투명색 냉도 나왔었어요
마지막 성관계는 3주 넘었고, 생리 지연이 2주가 되어 배란기로 돌아왔습니다. 어제 저녁에 임테기 비임신, 오늘 아침 임테기 비임신으로 떴습니다. 생리를 항상 일정하게 했는데 안 하는것도 이상하고 지금 갈색냉이 속옷에 묻는데.. 배란기라서 그럴까요? 혹여나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지금 증상으로는 갈색냉, 가끔 자궁 불편함이 있네요
생리가 4일정도 밀렸구요 갈색냉이 나오길래 생리하려는 줄 알았는데 다시 안나옵니다. 생리 예정일 첫날에 생리를 안하길래 관계를 했는데 자극이 되어서 지연되는 걸까요? 그리고 생리 전에 갈색냉이 나올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