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으로 인한 냄새, 본인이 모를 수 있나요?
질염으로 인해 냄새가 나면 본인이 모를 수 있나요? 모르면 어떻게해야 알 수 있나요?
질염으로 인해 냄새가 나면 본인이 모를 수 있나요? 모르면 어떻게해야 알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염으로 인한 냄새는 본인이 인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일상 속에서 냄새에 익숙해지거나 다른 요인들로 인해 감지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죠. 만약 질염이 의심된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염이 의심되면 빠른 시일 내에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염을 방치하여 악화되면 자궁경부염, 골반염 등을 유발할 수 있기에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해요.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자기도 모르게 사정을 하는 병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본인은 절대 아니라고 하는데 자기가 병이 있다는걸 모를수도 있지않을까요,,? 전 그렇다면 약을 복용해야하나요? ㅠㅠ
본인은 여성이고, 평소 질염에 자주 걸리는 편입니다 최근에 스트레스와 불면증으로 인해서 질염이 심해졌고 (두부같은 덩어리 분비물 증가 및 냄새가 심해짐) 콘돔없이 성관계를 여러차례 가졌습니다 남자친구는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귀두의 부분에 귤껍질 같이 흰색 찌꺼기(?) 같은데 생겼습니다. 냄새도 난다고 하고 한평생 본적도 없다고 하네요. 질염이 남자친구에게 옮겨갈수도 있나요? 이건 어떤 질병인가요?
질염으로 인해서 생리가 지연될 수도 있나요…?? 생리 전인데 아이보리빛 냉이 나오고요 오징어같이 비릿한냄새도 나요 이거 질염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