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에 일반인들이 어떻게 대면을 피할 수 있을까요?
아무나ㅇ비대면아되지요 일반인
아무나ㅇ비대면아되지요 일반인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12월 15일부터 대면 진료 이력이 없는 ‘초진’의 경우에도 야간(18시~익일 09시)과 휴일(토요일의 경우 13시 이후)에 한해 비대면 진료가 가능하게 되었어요. 6개월 이내에 동일 의료기관에서 대면 진료를 받은 적이 있다면, 동일 질환이 아니라 하더라도 ‘재진’에 해당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비대면 진료를 받을 수 있어요. 아래, 추천해 드리는 '건강매거진' 콘텐츠도 읽어보세요! :)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대면 진료 받고 약 처방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했다면? 비대면 진료 어플로 약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2개월 갓지난 여아인데 진료받으니 흔히 일반인들이 얘기하는 돌발진류로 보인다해서 처방받은 약인데 지금 연령 아기가 먹어도 되는 약인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사진첨부)
당 수치가 120~130 나오시던 아버지가 관리 후 100아래로 내려가셨습니다. 콜레스테롤도 높아서 조절 후 조금은 양호해졌으나 양호해 진지 2달 되었습니다. 당과 포화지방을 신경쓰다보니 살이 많이 빠지셨어요.. 정말 한 눈에 봐도 보일 정도로 매번 같이 살다보니 몰랐는데 앨범을 보니 너무 차이가 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섭취해도 무관한 평소 일반인들이 접할 수 있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여쭤봅니다.
착상혈과 생리혈 구별법이 정확히 어떻게 되나요? 양차이는 일반인이 구별할 수 있을 정도로 확연히 차이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