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 후 오른쪽 하복부 찌릿한 증상, 전립선염일까요?
평소에는 그러지 않았는데 어제부터 사정 후 오른쪽 하복부쪽(?)에 아프지는 않지만 아주 미세한 찌릿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것도 전립선염의 증상일까요?
평소에는 그러지 않았는데 어제부터 사정 후 오른쪽 하복부쪽(?)에 아프지는 않지만 아주 미세한 찌릿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것도 전립선염의 증상일까요?
AD
전립선염의 증상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으며, 사정 후 통증이나 불편감도 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은 전신무력감, 피로, 빈뇨, 배뇨곤란, 긴박뇨, 잔뇨감, 야간뇨, 요도구 끝의 통증, 사정 시의 통증이나 이상 분비물, 발기부전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른쪽 하복부의 미세한 찌릿한 증상은 전립선염 외에도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육 긴장, 소화기 문제, 또는 다른 비뇨기계 질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으로 인해 허리나 성기, 골반부위, 회음부나 성기 윗부분인 치골상부 쪽으로 통증이 있는 경우도 있어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몇주전에 찌릿한 느낌과 하복부 불편감의 전립선염 증상으로 한미탐스캡슐을 처방 받아서 2~3일 복용하던중, 정액이 나오지 않길레 찾아보니 그 약이 정액의 역행하게 할수 있단 걸 보고 약을 끊었더니 돌아왔었습니다. 다만 그이후론 느껴지는 전립선염 증상은 없는데도 사정감은 드는데 정액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건 약의 부작용의 연장선일까요.?
오른쪽 하복부 치골쪽 배와 오른쪽 골반 안쪽 하복부가 가스가 차거나 변이 보고 싶을 때 딱딱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따끔 찌릿한 느낌이 듭니다. 원인이 뭘까요? ct 및 초음파 결과 아무 이상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고환,회음부 찌릿하고 정액양도 많이 줄었어요 전립선염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