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에서 자꾸 소리가나요?
배에서 자꾸 소리가나요
배에서 자꾸 소리가나요
배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장의 움직임과 가스가 이동하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에요. 하지만 소리가 지속적으로 나고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소화 불량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 다른 소화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피로, 음주, 흡연, 카페인, 과식, 자극적인 음식 섭취 등으로 인해 소화 기능이 떨어져 가스가 차거나 복통이 생기는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가까운 소화기내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또한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섭취하고 유제품, 밀가루, 자극적 음식, 탄산, 설탕, 설탕 대체제 등 장에서 가스를 많이 만들 수 있는 음식을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일은 8월 7일 ~ 8월 12일이고 19일이 배란일 당일이었습니다. 근데 19일 새벽이니 (3시) 20일이죠. 배란일에 첫 번째에 콘돔 끼고 콘돔에 사정을 했고, 두 번째에 안 끼고 하다 콘돔 끼고 사정을 안 했던 것 같아요. 확실한 건 안에다가는 절대 안 했어요. (쿠퍼액 가능성?) 그래도 불안해서 관계 후 14일이 지난 엊그제부터 임테기를 세 번이나 했지만 한 줄입니다. 또 어제 아침 임테기 한 줄이고요. 임테기는 편의점, 다이소 종류별로 하나씩 다 해봤는데요. 한 줄 나왔습니다. 또 오늘 아침에 다이소 원포? 한 줄 나왔습니다. 생리 예정일은 오늘까지 안 나오면 3일 지나구요. 원래는 규칙적입니다. 지금 관계 후 17일째인데 임신이여도 임테기에 한 줄이 나올 수가 있나요? 계속 한 줄인데 스트레스 때문인 지 일단은 기다려야 할까요… 냉은 일단 적당히 나오고, 가슴이 커지고, 유두가 아픕니다.예민하고 화도 많이 납니다. 불안해서 그런지 속이 안 좋아요.
제가 7월 초에 관계를 가지고 첫경험이라 한참 불안해하다가 생리 예정일이었던 7월 20일 지나고 7월 25일 되어서야 생리를 시작했어요. 그 전에는 규칙적으로 생리를해서 (28-29일 텀) 원래 8월달 생리 예정일이 25일이었는데 10일이 넘은 지금 아직까지 생리를 안해서요... 7월초 이후에 관계 가진적은 없어요.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6-7일정도 생리를 했고 착상혈같은 경우는 탐폰을 가득 채울 정도는 아니라고 들어서요.
서로 옷은입고 성관계하는 자세를하다가 사정을하였는데 바지가 많이 졌었고 상대방 바지도 졌었는데 정자가 바지와 속옷을 뚫고 질내로들어가서 임신이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