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가임기와 배란일은 언제인가요?
제가 고2이고 생리를 9월 16일 부터20일 까지 하고 10월 29일 부터 11월 4일 까지 했어요 그럼 제 11월달의 가임기, 배란일은 언제 인가요?
제가 고2이고 생리를 9월 16일 부터20일 까지 하고 10월 29일 부터 11월 4일 까지 했어요 그럼 제 11월달의 가임기, 배란일은 언제 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생리 주기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생리 기록을 보면 9월 16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43일의 간격이 있어 생리 주기가 다소 불규칙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최근 생리일인 10월 29일을 기준으로 계산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란일은 다음 생리 시작일로부터 14일 전으로 계산합니다. 만약 다음 생리가 약 30일 주기로 온다고 가정하면, 다음 생리는 11월 28일경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경우 배란일은 11월 28일에서 14일을 뺀 11월 14일경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가임기는 배란일 전 5일과 후 2일까지이므로, 대략 11월 9일부터 11월 16일까지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다면 배란일과 가임기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란일을 알고 싶다면 배란 테스트기를 사용하거나 기초체온을 측정하는 방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그 생리가 저번달에 12월15일에 시작했고 저저번달에 11월15일날 생리를 시작했는데 가임기하고 배란일 알려주ㅜ

5월 28일날 생리 시작하고 6월 25일 생리 하면 7월달 가임기랑 생리 시작일이 언제야

11월 7일날 생리가 끝나고 11월 12일날 관계를 가졌는데 11월 12일은 가임기인가요 비가임기인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