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로 인한 생식기 피부 껍질 까짐, 이유와 대처법은?
자위를 하는 편인데 어느날부터인가 껍질이 까져있어요.
자위를 하는 편인데 어느날부터인가 껍질이 까져있어요.
자위로 인해 생식기 피부가 까지는 현상은 과도한 마찰이나 자극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고 손상되기 쉬운 상태가 될 수 있어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윤활제 사용: 자위 시 윤활제를 사용하면 마찰을 줄여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 휴식: 피부가 회복될 시간을 주기 위해 자위 빈도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보습제 사용: 손상된 피부에 보습제를 발라 피부 회복을 도울 수 있어요. 청결 유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생식기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러나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비뇨의학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기의 피부 손상은 감염의 가능성이 있어 항생제 또는 감염된 균에 따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찢어진 상처를 통해 균에 감염되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의 진료를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응급의료포털(https://www.e-gen.or.kr/egen/main.do)에서 연휴 기간 운영하는 병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전부터 질 밑 쪽이 엄청 간지럽고 물에 씻으면 따갑고 좀 화끈 거리길래 사진 찍어서 봤는데 사진에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이 저렇게 되어 있네요 까진 건가요? 헐은 건가요?
세안브러쉬로 세안을하다가 너무세게해서 그런가 빨갛게 까져서 진물이조금씩 나오는데 약국에서 어떤연고와 밴드를 사야하나요 .조금커서 일반 패치로는 안가려지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입니다. 평소 압박자위를 자주하는 편이었고 그로인해서인지 날개부분이 늘어나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생식기가 긁어도 간지럽고 뭔가 걸을때 불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별거 아니겠지 하고 화장실에 갔는데 생식기 왼쪽이 탱탱하게 부었고 조금 빨개졌고 오른쪽이랑 너무나도 차이가 나게 커졌어요 걸을때 불편하고 앉아있을때나 누워있을때 엄청 불편한건 아닌데 평소랑 다른게 느껴지고 더 커질까봐 걱정이고 안사라질까봐 걱정인데 이게 뭔지.. 또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