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베리어 365 세라마이드 로션 모공막음 성분 발라도 문제?
아토베리어 365 세라마이드 로션을 바르려고 하는데 모공막음 성분이 있더라구요. 엄지손톱만큼 발라도 문제가 될까요?
아토베리어 365 세라마이드 로션을 바르려고 하는데 모공막음 성분이 있더라구요. 엄지손톱만큼 발라도 문제가 될까요?
아토베리어 365 세라마이드 로션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요. 모공을 막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개인의 피부 상태나 타입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엄지손톱만큼의 양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인 사용량으로 보이며, 대부분의 경우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사용 후 피부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거나 모공이 막히는 느낌이 든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드름이나 피부염 등의 피부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피부가 막 따갑고 가렵고 그래서 피부과 약을 복용중이예요. 근데 피부 장벽이 좀 무너진거같아서 아토베리어 365 에스트라 세라마이드 로션 바르려고 하는데 피부가 환절기가 되니까 피부가 좀 건조해지더라구요. 근데 저 제품이 모공막음 성분이 2가지나 있는데 엄지손톱만큼 바르면 괜찮겠죠?
아토베리어365 세라마이드 로션이 있는데 거의 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있는 로션, 크림은 지성한테는 안 좋은 모공막음 성분이(스테아릭애씨드, 팔미틱애씨드, 팔미티산, 미리스틱애씨드, 미리스틴산) 있더라구요. 지금은 속건조나 피부 땅김이 있어서 유분이 많이 돌지는 않는데 제품이 모공을 막으면 여드름이 난다고 해서 적당량 바르면 괜찮겠죠?
시중에서 파는 아토베리어 365크림이랑 피부과 처방으로 구매하는 아토베리어 365 크림이랑은 세라마이드 함유량 차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게 큰 의미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