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헐음 및 염증 치료 후 빨간 피와 피부조직이 나오는 것은 정상인가요?
자궁헐음,염증으로 치료후 소량의 빨간피,피부조직이 떨어져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자궁헐음,염증으로 치료후 소량의 빨간피,피부조직이 떨어져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치료 후 자궁에서 소량의 빨간 피나 피부 조직이 배출되는 것은 치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어요.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통증, 발열, 악취와 같은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감염이나 합병증을 배제하기 위해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치료 후의 회복 과정은 개인마다 다르며, 어떤 치료를 받았는지, 그리고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따라서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치료를 담당한 의사에게 증상을 알리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만약 증상이 심하거나 걱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의료 기관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자궁내막조직검사 피펠 사용으로 월요일(3일되었습니다.) 했습니다. 많이는 아니고 소량에 피가 뭍어나오는데요 휴지로 안쪽 보니 조금 피가 나는것이 정상적인지요;;..
관계를 가질 때마다 피가 나와요 그래서 산부인과 가서 질염 검사 했을 때 유레알리티쿰이 나와서 치료 받았어요 자궁경부암 검사도 했을 때 염증 반응만 나와서 치료도 했고요 그리고 자궁내막조직검사도 했을 때 정상 조직으로 나왔어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라 피임약 먹은 지 얼마 안 됐어요
제가 자궁에 혹이있어서 6개월마다 한번씩 크기 검사하러가야해요 근데 똥싸고 힘주는데 냉에 빨간피가 묻어났어요 두번이나 항문에서 나는게아니라 냉에 묻어나왔어요 자궁에 혹있으면 가능한일인지 힘주면 자궁에서 피가 나오는게 당연한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