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부족이 부정출혈 원인일 수 있나요? 생리양 변화 없이 갈색냉이만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운동부족이 부정출혈 원인일 수 있나요…? 소량의 갈색냉이 5-6일 정도 나오는데 생리를 안 하는 것도 아니고 생리양이 늘거나 줄어든 것도 아니라서요…
운동부족이 부정출혈 원인일 수 있나요…? 소량의 갈색냉이 5-6일 정도 나오는데 생리를 안 하는 것도 아니고 생리양이 늘거나 줄어든 것도 아니라서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운동 부족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자궁 내 혈액이 정체되어 부정출혈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스트레스, 체중 변화, 식습관 변화, 약물 복용 등도 부정출혈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따라서 부정출혈 증상으로 많이 걱정이 되시거나 불편하시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생리 때도 아닌데 갑자기 부정출혈이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 정리해 드려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사후피임약을 19일 11:32분 쯤 복용했고 생리 예정일도 8일 지났는데 방금 갈색피? 갈색냉?이 나왔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갈색피는 스트레스나 수면부족이 원인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갈색으로 피나 냉이 나오는 게 몸에 이상이 생긴 건가요? 혹시 임신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매번 하는 생리 양과 색깔과 달리 저번달 생리부터 양이 평소보다 조금 줄고 새빨갛긴 보다 갈색과 연한 빨강혹은 선홍색으로 7일 정도 나옵니다 왜 이런 변화가 생기는 건가요? 생리 주기가 50일로 좀 긴편입니다 생리통은 없고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부정출혈이 3일동안 지속되고있는데 이게 피가 계속나오는건 아니고 하루에 거의 한번 조금씩만 나옵니다 그전에 손삽입으로인한 질출혈이랑 같이 나왔습니다 근데 질출혈은 갈색 냉이 나오면서 조금씩 멈춘거같습니다 요즘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밤을 샜었는데 그 이유도 스트레스를 받아서이고 밥도 잘 못먹었습니다 양은 많진않고 그전에 피임약 복용도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