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불편하고 아픕니다.
질염인 거 같은데 자꾸 낫지 않고 이제 엄청 붓고 진물까지 납니다.
질염인 거 같은데 자꾸 낫지 않고 이제 엄청 붓고 진물까지 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질염의 경우 질 분비물, 외음부 소양감, 작열감, 성교통, 배뇨통, 외음부 및 질의 홍반, 부종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평소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방치하지 마시고 가까운 산부인과 내원 또는 닥터나우 앱 내 '증상 진료' > '질염/방광염' > 원하는 의사를 선택하여 비대면 진료 후 집에서 약을 배송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붓고, 진물까지 날 정도면, 진료 보셔야 합니다. 대개는 심한 캔디다성 질염으로 인한 증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295번길 3 (신흥동) 정다운산부인과
서맥 부정맥과 박동을 느끼는 심계항진증상이 유독 특정시간대나 특정자세에서 더 잘 느껴진다면 가능성 높은 원인은 어떤게 있을까요? 그리고 이 경우 심장기능이상과 자율신경계이상 중 어느쪽 원인가능성이 높을까요? 또한 그런증상과 손이 차지는 증상이 연관이 있나요?
자율신경계 이상으로 인한 부정맥과 심장기능 자체의 이상으로 인한 부정맥이 증상간 어떤차이가 있나요?
자율신경계 이상으로 경증 심계항진 증상이 나타날수 있나요? 만일 그렇다면 어떤 진료과에서 어떤검사가 필요하며 어떤치료과정이 필요한지 그리고 치료기간과 완치가 되는 유형인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