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임테기 검사 정확도와 아침 소변
얼리임테기를 아침 첫소변으로 검사하지 않는다면 정확도가 많이 낮나요?
얼리임테기를 아침 첫소변으로 검사하지 않는다면 정확도가 많이 낮나요?
얼리임테기를 사용할 때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첫 소변으로 검사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아침에 첫 소변에 임신 호르몬인 hCG가 가장 농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아침 첫 소변으로 검사를 하지 않는다면, hCG 농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져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검사 결과를 원하신다면 아침 첫 소변을 이용하여 검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임신이 확실한 경우에는 어느 때의 소변으로도 임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신 초기나 음주 후에는 위음성 반응이 나올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모든 가능성을 배제한 상태에서 검사를 진행하시거나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혈액검사 등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예정일 6일 후에 센스데이체크라는 임테기를 사용하였는데 임테기 브랜드마다 정확도가 다르나요? 그리고 아침첫소변은 아니고 2~3시간 참았다가 검사를 해서 소변의 농도는 짙은 편이라서 정확도가 높다고 봐도 될까요?
소변검사랑 소변배양검사 정확도가 어떻게 되나요? 산부인과 분비물체취로 균검사하면 항상 파붐이 나왔었는데 비뇨기과가 내과에서 소변검사랑 소변배양검사를 하면 항상 파붐이 안 나오거든요? 분비물체취에 비해 검사결과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면될까요? 그리고 파붐으로 빈뇨 잔뇨감이 생겨서 항생제를 4개월간 꾸준히 복용 중인데 이것 때문에 캔디다질염이 와서 빈뇨 잔뇨감이 안 사라질 수도 있나요? 캔디다질염도 빈뇨 잔뇨감을 유발하는지도 궁금하고 캔디다질염은 흔한 그냥 질병인지 성병으로 분류되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파이브로스캔과 M2BPGI 검사의 정확도와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