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복용 중 식은땀과 잠 설침, 병원 재방문 필요할까?
임파선이 부었다는 진단을 받고 항생제를 처방 받아 복용 중 오늘 새벽에 갑자기 식은땀이 많이 나서 잠을 설쳤습니다 항생제를 다 먹지 않았는데 병원을 다시 방문해야 할까요?
임파선이 부었다는 진단을 받고 항생제를 처방 받아 복용 중 오늘 새벽에 갑자기 식은땀이 많이 나서 잠을 설쳤습니다 항생제를 다 먹지 않았는데 병원을 다시 방문해야 할까요?
네, 병원을 다시 방문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항생제를 복용하는 동안 식은땀과 잠을 설치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항생제의 부작용일 수도 있고, 임파선염과 관련된 다른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임파선염의 경우 적절한 항생제 요법을 통해 보통 1~2주 내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지만, 새로운 증상이 나타나거나 기존 증상이 지속된다면 추가적인 재진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낮에 옥감기 약 타왔는데요 다시 병원가야 되는지 지금 식은땀많 이 흘리고 있고요 목이 따끔거립니다 아니면 독강검사을 해야하는가요
누웠을때 시간이 좀 지나면 부글부글 소리가 나고 잠을 설칩니다 잔 기침도 하는 편입니다 평상시나 서 있을 때 전혀 문제가 없다가 꼭 눕기만 하면 시간이 지나고 부글부글 소리가 들립니다 마치 끓는 소리처럼 예전엔 진짜 컸는데 지금은 많이 작아진 상태입니다 어떤 게 문제 일까요ㅠㅠㅠ 제발 알려주세요 급합니다 ㅠㅠ 네이버에 물어봐도 코라콜라를 먹어라라는 이상한 답변만 와있어서.. 심히 너무 걱정됩니다 이렇게 된지는 한 2주 정도 되 는거 같습니다 병원이 답일까요?? 병원을 가야한다면 어느 과를 가야할까요 ㅠㅠ
2일전 긴장할 일이 있었는데 갑자기 식은땀이 과하게 나면서 어지러움, 구역질, 호흡곤란 등이 나타났고, 몇분뒤 배가 급격히 아파오면서 설사를 했습니다. 7년전쯤에도 심한 긴장감이 생기면 이런 증상이 있었지만 복통과 설사는 없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증상이 나타나면서 복통과 설사증상이 더 생기고, 회복도 더 오래걸러서 질문드립니다. 그래도 회복은 약 1~2시간 후면 되는것 같아요. 이런경우 어떤 병원을 가야하고 ,어떤 검사를 해야하고, 치료나 완화약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