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검사로 생리불순 원인 찾을 수 있나요?
자궁경부암 검사로는 생리불순 원인을 찾을 수 없나요?
자궁경부암 검사로는 생리불순 원인을 찾을 수 없나요?
자궁경부암 검사는 자궁경부의 세포 변화를 확인하여 자궁경부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데 목적이 있어요. 생리불순의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자궁경부암 검사뿐만 아니라 호르몬 검사, 초음파 검사, 자궁내막 검사 등 다양한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생리불순을 유발하는 요인으로는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체중 변화, 약물 복용, 호르몬 이상 등이 있을 수 있으며, 갑상선 문제나 다른 건강상태도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따라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생리불순이 있다면 자궁질환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 저녁부터 명치 쪽이 너무 답답하고 복부팽만, 오심, 물처럼 묽은 설사, 어지럼증이 계속 되고 이후로 아무것도 먹지 않았는데 트림이 자꾸 나와요. 열은 없어요. 왜 그런 건가요?
맑은 콧물, 코막힘, 목 답답함, 가래, 두통 등의 증상으로 이비인후과에 갔었습니다. 체온은 정상이었고 목과 코에 염증이 있다며 약을 처방해줬는데 항생제도 껴있고 평소보다 약이 너무 많아서 끝까지 먹어야하나 부담스럽습니다... 과하게 처방된 건가요?
어지러움, 분홍색 혈, 복통, 체온 상승 등 임신 초기 증상은 임신이 아니여도 겹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