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에 피검사로 임신 확인, 2미만 비임신 결과 신뢰할 수 있을까요?
배란일을 정확히 모르는데 배란 11-13일차 쯤 임신 확인 피검사를 진행했어요 수치는 2미만 비임신으로 나왔는데 너무 일찍 한걸까요? 아니면 신뢰할 수 있는 결과인가요?
배란일을 정확히 모르는데 배란 11-13일차 쯤 임신 확인 피검사를 진행했어요 수치는 2미만 비임신으로 나왔는데 너무 일찍 한걸까요? 아니면 신뢰할 수 있는 결과인가요?
배란일을 정확히 모르시는 상황에서 배란 11-13일차에 임신 확인을 위한 혈액검사를 하셨고, 결과가 2미만으로 비임신으로 나왔다면, 이 결과를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착상은 관계일로부터 약 7일 후에 이루어지며, 이후 hCG 호르몬 수치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배란 후 11-13일차에 혈액검사를 통해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배란일이 확실하지 않다면, 검사 시점이 다소 이른 것일 수도 있어 결과에 불확실성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혈액검사는 관계 후 최소 8일에서 10일 이후에 받을 수 있으며, 관계 10일 이후에 받는다면 정확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관계일로부터 14일 이상 지난 시점에 혈액검사를 한다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 결과에 대해 불안하시다면, 며칠 후에 추가적인 혈액검사를 진행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추가 검사를 통해 보다 확실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관계 9일차에 피검사해서 비임신이 떴는데 신뢰해도될까요?
마지막 관계 8일 후 혈액검사를 받아보니 수치가 0.2가 나와 비임신 판정을 받았습니다. 1. 정확한 결과를 알기 위해선 10일 이상 지나서 혈액검사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8일 차 검사 결과와 10일 차 검사 결과가 확연히 차이날 수 있나요? 8일차 0.2의 수치에서 급격히 변하는 경우가 있나요? 2. 관계 후 8일이 지난 시점에서의 혈액검사 결과는 어느정도 신뢰할 수 있나요?
관계한지 14일 지났을때 임신 피검사 결과 비임신이라고 나왔는데 믿어도 되죠? 임신으로 결과 바뀔 일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