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및 배란혈
배란일 주기에 혈흔이 같이 보인지 수개월되었습니다. 만성질염으로 컨디션따라 분비물도 늘어나곤하는데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배란일 주기에 혈흔이 같이 보인지 수개월되었습니다. 만성질염으로 컨디션따라 분비물도 늘어나곤하는데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갈색 냉 증상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해요. 생리주기가 아닐 때 붉은 냉, 갈색 냉 등의 증상은 부정출혈로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흔하게 나타날 수 있어요. 출혈의 양과 기간은 사람마다 다르며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누적, 생활 패턴의 변화, 면역력 감소, 다이어트, 호르몬제 복용으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자궁질환 등으로 부정출혈이 발생 할 수 있으며,특히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난소증후군, 골반염, 혈액응고장애 등의 질환으로 인한 출혈일 경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초음파 등 검사 진행이 필요할 수 있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땐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오늘 질염 및 성병 검사를 받으려고 했는데 외출 준비중에 생리가 터졌어요. 혹시, 생리 중에도 질염 및 성병 검사가 가능한가요?
생리 끝난지 11일 뒤부터 생리 만큼의 양은 아닌데 피가 나와서요 배란기라 배란혈인가..? 싶기도 하고 아랫배가 너무 아파요 생리통인거 마냥 너무 아픈데 그냥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이주만에 다시 생리 하는거일까요? 아니면 그냥 배란기라 배란통 및 배란혈인걸까요?
질염증상및 해결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