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 다음날 갈색 냉이, 병원 방문이 필요한 이유는?
김OO • 2024.01.30
배란일 바로 다음날 갈색(?)이 옅게 도는 냉이 나왔었어요 왜그런걸까요?? 병원에 가봐야하는걸까요??
자궁근종
배란일 바로 다음날 갈색(?)이 옅게 도는 냉이 나왔었어요 왜그런걸까요?? 병원에 가봐야하는걸까요??
배란 직후에 갈색 냉이 나오는 것은 때때로 정상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배란 기간 동안 호르몬 변화로 인해 자궁 내막이 약간 벗겨져 나오면서 갈색 분비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오래된 혈액이 섞여 나오는 것으로, 갈색이나 분홍색을 띠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 통증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감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비정상적인 질 출혈이나 분비물은 자궁 내막 이상, 성병, 호르몬 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배란일 다음날 약간 갈색빛이 띄는 냉이 나오고 나서부터 볼일을 보고 닦으면 질 입구가 너무 쓰라려요 왜그러는걸까요?? 질염일까요??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배란일만 되면 갈색 냉이 나와요 투명한 젤리같은게 나오다가 갑자기 정말 진한 갈색 냉이 나오는데 걔 마저 젤리처럼 변해요 왜 이런건가요 병원 가야하나요?
배란일 하루 전날이랑 배란일 다음날 배란일날 갈색냉이 나올 수 있나요?? 흔한 현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