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맡으면 속 울렁거림, 장염일까요?
향있는거 맡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자꾸 설사가 나올려고해요 설사해도 많이는 아니고 조금씩 나오고요 장염일까요? 어제 연어초밥을 먹긴 했는데
향있는거 맡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자꾸 설사가 나올려고해요 설사해도 많이는 아니고 조금씩 나오고요 장염일까요? 어제 연어초밥을 먹긴 했는데
AD
향을 맡았을 때 속이 울렁거리고 설사가 나오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어제 연어초밥을 드신 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났다면, 식중독이나 음식 알레르기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장염일 수도 있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증상이나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겠어요.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시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탈수를 예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 몸은 기계처럼 한 번에 고쳐지지 않고, 서서히 나아지는 과정이 필요하니 조금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을 섭취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향수나 방향제중에 특정한 향을 맡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메스꺼워서 숨을 쉬기가 힘들어요. 이런것도 알러지라고 볼 수 있나요?
담배연기를 맡으면 속이 울렁거리는데, 며칠 전은 체한 것처럼 구토를 연달아 하다가 응급실까지 갈 뻔 했습니다. 음식과는 전혀 상관없었고 (식사4시간 후) 컨디션이 굉장히 좋았는데 담배연기 하나만으로 그렇게 됐어요. 이전에도 술을 마시는 중에 흡연을 한다던가, 타인의 담배연기를 맡으면 속이 울렁거리다가 구토하게 돼서 멀리하긴 했어요. 일상생활 중에 이러는 건 처음이라 검색해봤는데도 저 같은 케이스가 없더라구요. 담배 연기를 맡기만 해도 구토하는 것, 무슨 문제인건가요?
장염 , 체함 으로 수액 맞고 , 약도 먹었는데 아직 음식 냄새만 맡아도 속이 울렁거리네요 수액 맞거나 약 먹으면 바로 효과가 난다는데 다른 이유가 있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