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4주인데 자궁벽 얇아서 파열될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임신4주인데 둘째를 낳고 자궁벽이 너무 얇아서 파열될수도 있다고 임신을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임신이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임신4주인데 둘째를 낳고 자궁벽이 너무 얇아서 파열될수도 있다고 임신을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임신이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임신 4주차에 자궁벽이 얇아 파열될 위험이 있다는 진단을 받으셨다면, 이는 매우 심각한 상황이에요. 현재 임신 상태를 유지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긴밀히 상의해야 합니다. 전문의는 여러분의 건강 상태와 임신의 위험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선의 조언을 제공할 수 있어요. 자궁벽이 얇아지는 원인과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전문의와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추가적인 검사를 통해 더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나 관리 방법을 찾아야 해요.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은 무리한 활동을 피하고,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정기적인 검진을 받으면서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해요. 자궁 건강을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분 섭취, 수면, 휴식이 필요하며, 스트레스, 음주, 수면부족, 피로 등에 의해서도 자궁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관계를 하는데.. 그날따라 느낌이 하나도 나지 않았는데 생리전 자궁벽이 두꺼워져서 그런가요? 아니면 임신 초기 증상인가요?
피임약을 복용 중인데 11월 19일 -24일 생리를 했고 12월 04일 부터 부정출혈을 해서 산부인과에 갔더니 피임약 복용시기를 잘 맞추지 못해 자궁벽이 얇아져 피가 나오는 것이며 피임약을 하루에 두개씩 3일을 먹은 뒤, (7일까지) 새로운 피임약을 다시 처음부터 먹기 시작하라고 하셔서 (8일부터) 먹던 중에 어제 다시 생리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시 피임약을 하루에 두개씩 먹어야 할까요?
사후피임약 엘라원을 먹었습니다 배란이 된 후라면 자궁벽을 탈락시켜 배출한다라고 알려져있던데 그럼 그게 부정출혈인 건가요? 7일동안 출혈이 없었는데 배란이 됬기에 자궁벽을 탈락시켜 착상을 못하게 막음 출혈이 있는게 맞는 것 같은데그럼 배란이 안됬다고 봐도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