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 입술에 발라도 괜찮나요?
김OO • 2023.02.10
바세린에 발암물질이 있다 들었는데 입술에 립밤 처럼 발라도 괜찮나요? 지금 립밤이 없는데 입술이 너무 건조해서요.
피부과
바세린에 발암물질이 있다 들었는데 입술에 립밤 처럼 발라도 괜찮나요? 지금 립밤이 없는데 입술이 너무 건조해서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입술에 소량씩 사용하는 것 자체로는 큰 문제는 되지 않지만 점막에 바르지는 않으시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입술 건선이 생겨서 피부과 진료받고 연고를 받았는데 연고랑 바세린이랑 병행하면서 발라고 되는 건가요? 아니면 연고만 바르고 아무것도 바르면 안되는 건가요?

요즘 콧속이 너무 건조해서 간지럽고 해가지고 찾아보니까 바세린을 바르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콧속에 바세린 발라도 괜찮을까요?

구내염에 걸렸는데 바세린을 발라도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