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감이 빨리 오는 경우, 심인성 조루인지 예민성인지 어떻게 구분할까요?
전에는 첫 번째 때 빨리 사정하고 두 번째부터 정상적으로 했는데, 요즘은 두 번째든 세 번째든 사정감이 빨리 와요. 이런 경우에 심인성 조루일 확률이 큰가요? 예민성일까요?
전에는 첫 번째 때 빨리 사정하고 두 번째부터 정상적으로 했는데, 요즘은 두 번째든 세 번째든 사정감이 빨리 와요. 이런 경우에 심인성 조루일 확률이 큰가요? 예민성일까요?
질문자님의 사정감이 빨리 오는 경우에 대해 고민하시는군요. 조루의 원인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어요. 약한 자극에도 사정감을 빨리 느끼게 되는 과민성인 경우, 질환, 습관성, 심인성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 나타날 수 있어요. 질문자님의 경우, 첫 번째 때 빨리 사정하고 두 번째부터 정상적으로 했던 것이 요즘은 두 번째든 세 번째든 사정감이 빨리 오는 상황이라면, 심인성 조루일 확률이 큰지, 아니면 예민성일지에 대한 판단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해요. 따라서, 정확한 원인 질환을 감별하기 위해 가까운 비뇨기과에 내원하셔서 검사와 더불어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릴게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현재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처음인 남자입니다. 연애 초반에는 관계 시에 발기가 잘 되지 않아 약을 처방받아 관계를 했었는데, 그렇게 약 복용한 한달 간은 발기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삽입시간이 길지는 않았지만 가능은 했었구요. 그런데, 약을 안 먹고 하려니, 발기는 되는데 삽입 전부터 이미 너무 긴장해 있어서 삽입 직후에 바로 사정해버리거나 콘돔만 끼워도 그런적이 있습니다. 심인성 조루로 보이는데, 바로 병원을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런거라 성관계에 자연스레 익숙해지면 괜찮을까요? 혼자서 자위할 때는 발기도 문제가 없고, 빨리 사정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근래에 들어 가끔씩 자위시에도 엄청 빨리 사정할 때도 있긴 합니다.
심인성조루 겸 민감성도 같이 동반되는거같습니다. 관계전 비뇨기과 약 (네노마,타폭센) 등을 복용하는데 옛날 복용시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는않았는데, 근래에는 효과가 너무 미비합니다. 첫 관계시에는 너무 빠른 사정감이 왔고, 두번째 관계시에는 20분이상 조절가능 한듯합니다. 그런데 트루패스 4mg 정이 조루에도 도움이 된다는 유x브 영상을 봤는데 부작용으로는 역행성 사정이 동반될수도 있다는데 일단 부작용을 떠나서 조루에 도움을 주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조류증세로 오랜나날을 힘들게보내고있는데 네노마정이란약을 추천해주던데 처방을 받아야하는거같은데 주변에 비뇨기과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먹어도 효과를 볼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