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아서 생리가 밀리는 건
배란도 같이 밀리는 건가요? 원래 주기 규칙적인데 배란은 그대로고 생리가 밀리는 건가요?
배란도 같이 밀리는 건가요? 원래 주기 규칙적인데 배란은 그대로고 생리가 밀리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배란을 억제해서 생리가 건너띄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경과를 더 보시다가 2주이상 생리가 지연될 경우 산부인과 진료를 고려해주세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가임기 기간이 1월 6일~12일이고 관계일이 1월 13일입니다. 관계를 가진 후에 공부에 관한 스트레스와 잠을 못 자서 생리가 지연되는 것 같은데 월경 예정일은 1월 24일입니다. 근데 아직까지 생리가 터지지 않았고요. 1. 그렇다면 관계 이후에 받은 영향으로도 배란일이 바뀌나요? 2. 배란일이 있었다가 관계일 이후에 받은 스트레스 등으로 생리가 지연되면 배란일이 어떻게 밀리는건가요..? 배란일이 관계 후 받은 스트레스도 영향을 받을걸로 쳐서 밀리는건가요..?
1.14에 사핌약 먹은 후에 1.26~1.31에 생리 정상적으로 했구요 그 후 관계 시에도 피임 잘 했습니다 원래 2.26이 생리 시작일인데 밀려서 아직 안해요 1.14에 먹은 사후피임약이 그 달에 멀쩡하고 다음달 주기 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그리고 지금 상황에서 생리가 밀리는 건 며칠까지 둬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년전에 1주일 밀려본적있고 작년에 스트레스 받을 때 3~4일 밀린 적 있긴 한데 요즘은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어요 며칠까지 두고 보는게 맞을까요?
거의 3주간 스트레스를 매일 같이 받았는데 이거 때문에 생리가 밀릴 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