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6주 입덧·가슴통증 없어도 괜찮나요?
이OO • 2025.10.24
프레다정이랑 듀파스톤정 하루3번복용 크리논겔 질정 하루1번질정넣고 있습니다. 배아이식일로부터6주5일되었고 출혈1회 있언고 초음파상 6주1일 심장박동확인하였습니다. 입덧이 아직 없고 가슴통증이 없는데 괜찮은건가요?
임신초기증상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프레다정이랑 듀파스톤정 하루3번복용 크리논겔 질정 하루1번질정넣고 있습니다. 배아이식일로부터6주5일되었고 출혈1회 있언고 초음파상 6주1일 심장박동확인하였습니다. 입덧이 아직 없고 가슴통증이 없는데 괜찮은건가요?
안녕하세요. 임신 7주 4일차 임산부 입니다. 7주차 들어서면서 가슴은 여전히 딱딱하지만 스치기만해도 아프던 가슴통증이 좀 줄고 입덧도 조금 줄어든듯하면서 오늘 아침에 피비침이 조금 있었어요. 4주차부터 입덧이 있었능데 갑자기 증상들이 줄어드는게 있을수 있는건지 괜찮은건지 걱정되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임신 6주차 두통과 입덧 해결에는 어떤 약이 좋을까요

와이프가 임신6주차 입니다 입덧이 지금도 심한데 앞으로도 심해질꺼를 알기에 걱정이네요 입덧약을 먹으면 확실히 좋아지나요? 약을먹으묜 뭘좀 먹을수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