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질염은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가요?
육안으로 봤을때 아무 이상이 없어도 칸디다 질염일 가능성이 있나요? 칸디다 질염은 반드시 육안으로 확인이 되는 건지 아니면 눈에 보이는 게 없어도 칸디다 질염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육안으로 봤을때 아무 이상이 없어도 칸디다 질염일 가능성이 있나요? 칸디다 질염은 반드시 육안으로 확인이 되는 건지 아니면 눈에 보이는 게 없어도 칸디다 질염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칸디다 질염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칸디다 질염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가려움증, 화끈거림, 흰색의 덩어리진 불투명한 분비물 등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없는 경우에도 칸디다 질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증상이 의심되거나 분비물의 색깔이 평소와 다르거나 외음부 소양감, 성교통, 배뇨통 등의 증상이 있을 때는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전문가의 진찰과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원인 균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칸디다 질염 임신 가능성 16세 비만 여성 12월 27일 수요일 관계 후 응급피임약 복용(질외사정, 삽입 10분 내외, 관계 2시간 정도 후에 Postinor-1 복용) 1월 2월 화요일 관계 후 응급피임약 복용 (사정X, 삽입 1시간 미만, 관계 4시간 정도 후에 노레보원정 복용) 어제부터 가려움 증상이 있어 물로 씻어내며 칸디다질염 특징인 점액은 육안으로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산부인과에 가 진료를 받고 칸디다 질염 여부 확인했습니다. 혹시 임신 때문에 질염이 생긴 걸까요? 제가 먹은 피임약이 에스트로겐 피임약이 아니라 임신 때문에 이유를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임신 가능성이 있다면 임신 테스트는 어떻게 언제 해야 할까요?
칸디다 질염을 진단받고 약과 연고 사용 후 질 입구의 하얀 부분이 사라지고 간지러움도 사라져서 나았다고 생각이 들어 처음으로 성관계를 맺었어요.그런데 피가 조금씩 묻어나서 확인해 보았더니 질 입구 9시 방향 쪽이 찢어진 것 같더라고요 자고 일어나니 피가 멎었고 육안으로 상처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앉았을 때는 통증이 없고 질부분쪽을 누르면 약간위 통증이 있긴합니다. 열상으로 병원에 내원해야 할까요? 그리고 이번 열상이 칸디다 질염이 다 낫지 못해서 일어났을 가능성이 높은가요?
현재 칸디다 질염으로 분비물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std 검사까진 필요가 없을거 같아서요ㅠㅠ 육안으로 진료하고 약 처방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