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결석이 도움되는 치약
뭐가 있을까요?? 엔치약은 너무 비싸서 만원 이하 제품으로 추천 바랍니다ㅠㅠ
뭐가 있을까요?? 엔치약은 너무 비싸서 만원 이하 제품으로 추천 바랍니다ㅠ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저불소치약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앱 내에서 특정한 제품의 추천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편도결석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나요? 예전엔 켘켁 거리면 결석이 튀어나왔는데 지금은 아무리해도 안 나와요. 또 양치해도 몇시간 뒤면 입냄새가 나던데 이러면 편도결석인가요 아니면 역류성식도염인가요? 편도결석이랑 역류성식도염 차이도 궁금합니다.

제가 백태가 많이 쌓여서 이비인후과랑 한의원 갔을 때는 생활습관이나 그런 걸 봤을 때 별로 문제가 없어보인다고 했는데 제 친구들보면 양치 안 한 지 오래된 애들도 혀가 다 붉은색인데 저는 양치 안 한 지 오래되면 백태가 쌓이더라고요 원인은 편도결석 같아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편도결석 치면 나오는 사진들 중 백태 껴있는 사진들이 저랑 비슷한 형태로 백태가 끼던데 아래 사진처럼 혀 끝부분에 약간 경계가 있고 그 경계 기준으로 백태가 있고 없던데 아래 사진과 같은 형태의 백태는 편도결석 때문인 건가요? 그리고 저정도면 구취를 유발하나요? 손등에 침 바르고 맡았을 땐 냄새가 심하게 나진 않아요 그리고 저런 백태는 어떻게 없애야하나요? 구취 난다고 들어본 적은 없는데 백태가 저정도라 나는 거 같기도해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어떻게 없애야하나요..관리는 누구보다 잘합니다.. 진심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서 고민하고 있어서 해결법 꼭 알려주시면 진짜 감사할 것 같아요..!!

원래는 2주정도 있으면 양치할 때 튀어나왔는데 몇주가 지나도 안 나오길래 자세히 봤더니 편도결석이 여러개가 생겨있었습니다ㅠㅠ 구강위생이라 하기엔 1일 3회 3분 양치 열심히 하구요.. (사진 첨부합니다)최근에 코로나에 걸렸었는데 면역력이 떨어지면 더 그럴 수 있나요? 그리고.. 편도결석 안 생기는 법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