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에 상처 났을때 갈색피가 나오나요?
질에 상처 났을때 갈색피가 나오나요..?
질에 상처 났을때 갈색피가 나오나요..?
질에 상처가 났을 때 갈색 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질 내부의 미세 상처 등으로 인해 소량의 출혈이 발생하며 분비물에 섞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갈색 피는 실제로 오래된 혈액이며, 신선한 붉은색 피보다 산소에 노출되어 시간이 지나면서 색이 변한 것입니다. 그러나 갈색 냉 증상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해요. 일시적인 증상이라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으로 보여요. 하지만, 갈색 분비물이나 출혈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거나, 통증, 가려움, 불쾌한 냄새와 같은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감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출혈량이 많아진다거나 평소 생리의 양 혹은 그 이상의 출혈이 2-3주 동안 지속되는 경우에는 다른 자궁이나 난소의 원인 질환이 있을 수 있어 즉시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 관계중 상대방이 손가락을 했을때 질내 상처가 생겼는지 피가 났습니다. 근데 오늘 점심에 화장실을 가보니 갈색혈이 나왔더라 구요. 어제 상처가 아직까지 피가 날수 있나요? 정상인기요?
질 내부에 상처가 났다가 맑은 빨간피가 나오다가 한 5일뒤에 갈색 냉이 나오는경우는 치유되고있다는 뜻인가요?
생리 끝난지 일주일 됐는데 며칠내내 갈색냉이 나왔었어요. 그러더니 오늘은 질에 상처가 난건지 소변볼때 좀 따갑고 피도 아주 살짝 묻어나와요. 왜이러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