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검사 후 냉이 나오는 이유는?
초음파 검사 이후 팬티라이너가 다 젖을 정도로 냉이 나오는 이유가 뭘까요
초음파 검사 이후 팬티라이너가 다 젖을 정도로 냉이 나오는 이유가 뭘까요
초음파 검사 후 냉이 많이 나오는 것은 검사 과정에서 사용된 젤이나 기구로 인해 일시적으로 자극이 가해져서 그럴 수 있습니다. 이는 직접적인 원인이 되지는 않지만, 검사로 인한 스트레스나 호르몬 변화 등도 냉 분비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냉의 색이 맑은데 양이 많은 경우, 임신 혹은 생리 전후 일어나는 증상으로 호르몬에 의한 분비물 증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냉의 양이 비정상적으로 많거나 색, 냄새가 평소와 다르다면, 세균성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질염은 다양한 원인이 있으며,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으로 생체리듬이 깨질 때, 면역력 저하, 월경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1차 생리전 초음파 검사 2차 생리 3차 생리후 초음파검사 3차때 초음파검사한 이유는 생리가 맞는건지 착상혈인지 모르겠어서 받은건데 1차에 비해 자궁내막 얇아졌다고 합니다 초음파로 내막 얇아졌으면 임신가능성 없는게 맞나요? 임신이면 오히려 1차 초음파때보다는 두꺼워야하는거죠? 그럼 임신일때는 쭉 계속 두껍나요?
좀 오래된 통증인데 초음파 검사로 보이지 않는다는데 이유가 뭔가요?? 손가락입니다 엄지 손톱 바로 뒷면 있죠 그쪽 부근인데 초음파 검사를 두번이나 했음에도 이상이 없다는데 손가락은 원래 초음파 검사에서 잘 안 나오나요?
제가 배란일이 지나고 관계를 하고 나서 생리 기간이 되었는데 생리를 하지 않아 관계 2주 후가 되었을 때 얼리 임테기로 확인해본 결과 비임신 이라고 나왔고 산부인과에 가서 혈액검사를 해본결과 비임신이 나왔는데 2주후에도 생리를 안하면 초음파 검사를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초음파 검사를 받는 이유는 무엇이며 임신 가능성이 있다는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