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후 대기 시간이 긴 이유는?
이OO • 2026.01.26
진료봣는데...10분넘게 다음단계로 넘어가지.않아요. ..
감기/몸살
진료봣는데...10분넘게 다음단계로 넘어가지.않아요. ..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료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데 시간이 지연되는 상황이 답답하실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 진료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데 시간이 지연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면, 접수창구나 간호사에게 현재 상황을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시스템 오류로 인해 질문자님의 정보가 다음 단계로 전달되지 않았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인공눈물 진료예약했는데요 저희 동네병원은 항상 대기가 2시간이여서요 지금 비대면진료예약이 되었는데 6개월전에 진료받은 적은 없습니다

자위를 할때 잘 안느껴지고 사정시간도 오래걸립니다 몇일전에 누워서 자위를 하긴 했는데 그거때문일까요

6개월 아기 39.2도 쳐지고 목이 아픈지 계속 우는데 소아과 응급실 다 대기 3시간 이상이라 일단 집에 있어요ㅠ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일단 2.5ml먹였어요 (8.2kg) 미온수 마사지 외 더 해줄 거 있을까요? 아마 코로나 같아요 아빠가 코호나 확진이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