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젤리같은 냉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투명색 젤리같은 냉이 나와요 약간의 노란색도 섞여있어요 소변을 본 후 닦았는데 길게 늘어져서 나오더라고요 왜 이런건가요?
투명색 젤리같은 냉이 나와요 약간의 노란색도 섞여있어요 소변을 본 후 닦았는데 길게 늘어져서 나오더라고요 왜 이런건가요?
질문자님의 걱정을 이해할 수 있어요.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투명한 젤리 같은 분비물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여성의 질에서 나오는 분비물은 정상적인 현상이에요. 이 분비물은 투명하거나 약간의 불투명한 하얀색을 띠며, 점성이 있거나 묽을 수 있어요. 여성의 건강 상태, 감염, 호르몬 주기에 따라 분비물의 양상이 변할 수 있어요. 질문자님의 경우, 투명한 젤리 같은 분비물이 나오는 것은 배란기에 해당하는 배란점액일 가능성이 높아요.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며, 배란점액은 맑은 콧물처럼 보이거나 투명한 색을 띠며 냄새가 없어요. 그런데, 분비물에 약간의 노란색이 섞여 있다고 하셨는데, 이 경우에는 다른 세균이나 곰팡이균의 원인일 가능성이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분비물의 색이 변하거나 양이 늘어난다면 질염의 가능성이 있으니,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질문자님의 상황은 배란점액일 가능성이 높지만, 노란색이 섞여 있다면 세균이나 곰팡이균의 원인일 가능성이 있으니,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배란일만 되면 갈색 냉이 나와요 투명한 젤리같은게 나오다가 갑자기 정말 진한 갈색 냉이 나오는데 걔 마저 젤리처럼 변해요 왜 이런건가요 병원 가야하나요?
잘 씻고 말리는데 매일 매일 불투명한 냉이 너무 많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직 생리는 안합니다
지금은 가임기인데 평소와 다른 냉이 나왔어요ㅠ 액체같은 느낌이 아닌 젤리같은 느낌의 불투명한 냉이 나오다가 오늘 갑자기 갈색 젤리 냉이 엄청 뭉쳐져서 검정색으로 보일 정도의 냉이 나왔어요 크기는 크지 않았습니다 그 뒤에도 짜잘하게 분홍색같은 젤리 형태의 냉이 나왔구요 또 나오다가 한동안 안 나오고 다시 나오고를 반복하는데 질염일까요?? 아니면 자궁에 이상이 있는 거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