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절제 후 미열 원인은?
허벅지 광범위절제 수술후 2일이 지났는데 화장실 갈때 서있거나 혹은 휠체어에 오래 앉아있을때 미열이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괜찮은걸까요?
허벅지 광범위절제 수술후 2일이 지났는데 화장실 갈때 서있거나 혹은 휠체어에 오래 앉아있을때 미열이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괜찮은걸까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형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허벅지 광범위절제 수술 후 2일째라면, 수술 부위의 염증 반응이나 회복 과정에서 미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 있거나 휠체어에 오래 앉아 있을 때 미열이 나는 것은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수술 부위에 부담이 가해져서일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몸의 면역 활동이 활발해지는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반응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열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통증, 부기, 발적 등)이 동반된다면, 감염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주치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복 과정에서의 미열은 흔할 수 있지만, 상태가 악화되거나 걱정이 된다면 의료진의 평가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원추절제술 후 3주가 됐는데 조금씩 나오던 피가 갑자기 많이 나오고 덩어리들이 나오는데 의사쌤께서 묶어놓은 실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실 때문일까요? 윈추절제술 후 덩어리 진 출혈의 원인은 뭐가 있나요?

편도 절제 후 이물감이 심합니다. 실밥이 원인일까요? 또 양쪽 모양이 다른데 목젖 바로 오른쪽에 하얗게 튀어나온부분은 정상적일까요?

여자친구가 성관계후 미열과 두통이 있다고 하는데 원인이 뭘까요 콘돔착용후 관계를 진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