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 생리가 시작되고 탐폰을 사용한 후에 피가 거의 나오지 않고 갈색 피만 나오는 상황에 대해 걱정이 되시는 것 같아요.
생리 중에는 대부분 붉은색의 피가 나오지만, 가끔 갈색 피가 나올 수도 있어요. 이는 생리 피가 공기와 접촉하여 산화되어 갈색으로 변한 것일 수 있어요. 또한, 생리 양이 많지 않거나 생리 초기와 마지막에는 갈색 피가 나올 수 있어요. 그래서, 생리 2일째인데 피가 거의 나오지 않는 상황이라도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이런 현상이 계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생리 중에 수영을 하시는 것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싶어요. 생리 중에도 탐폰을 사용하면 수영을 할 수 있어요. 탐폰은 생리 피를 흡수하여 누출을 막아주기 때문에 수영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러나, 탐폰을 사용하더라도 생리 피가 나오지 않는다면, 그냥 수영을 해도 괜찮아요.
결론적으로, 생리 2일째인데 피가 거의 나오지 않는 상황이라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며, 생리 중에도 탐폰을 사용하면 수영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이런 현상이 계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