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임신 판정을 받았는데 신뢰해도될까요?
관계 일주일 만에 병원에 가서 비임신 판정을 받았는데 신뢰해도될까요?
관계 일주일 만에 병원에 가서 비임신 판정을 받았는데 신뢰해도될까요?
관계 후 일주일 만에 병원에서 비임신 판정을 받으셨다면, 초기에는 임신 호르몬 농도가 낮아 음성으로 나올 수도 있습니다. 혈액검사는 관계 후 10일 이후에 진행해 보실 수 있으며, 관계 후 2주가 지난 후의 검사 결과가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불안하시다면 관계일로부터 약 14일 이후에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거나, 추가적인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어요. 그러나 이러한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해당 의료기관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관계 9일차 배란기에 산부인과에 가서 혈액검사를 하여 비임신이라는 걸 알았는데 신뢰할만한거겠죠?
관계 일주일 후 얼리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봤는데 두 번 모두 양성 판정이 나왔습니다. 다음날 산부인과에서 시행한 혈액검사에서는 수치가 0.2로 비임신 판정을 받았습니다. 1. 얼리임신테스트기를 두번 사용해서 모두 오류였을 가능성이 있나요? 있다면 확률이 어느정도 될까요? 2. 다음날 시행한 혈액검사 결과를 신뢰하는 것이 좋을까요? 얼리임신테스트기라 할지라도 두 번 모두 같은 결과가 나왔기에 어느 것을 신뢰하는 것이 정확할지 고민입니다. 3. 임신이 아님에도 얼리임신테스트기에서 양성 판정을 받는 경우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있다면 그런 경우가 흔하게 나타나나요?
관계 8일 후 혈액검사 결과 0.2로 비임신 판정을 받았고, 관계 10일 후 얼리임신테스트기 결과 한 줄이 나왔습니다. 1. 관계 10일 후 얼리임신테스트기 결과는 신뢰할 만 한가요? 2. 이 경우 비임신이라고 판단하는 것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