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렌즈 케이스 세척 방법은 무엇인가요?
정OO • 2025.08.19
하드렌즈 케이스는 어떻게 세척하나요? 수돗물에 세척 후 말리면 다시아메바 걱정 없이 써도 되는건가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하드렌즈 케이스는 어떻게 세척하나요? 수돗물에 세척 후 말리면 다시아메바 걱정 없이 써도 되는건가요?
약국가서 설명해드렸더니 약사쌤이, 아이콘인가 엄청크고 싼거 주시는데, 그거 쓰면되나요?

유튜브보면 사람마다 좀 다르던데 저는 다목적 용액 하나로 하는데(가능하면 보관액 구입예정) 적응기라 하루 8-12시간정도 착용하고 밤에 빼서 용액으로 손바닥에 올려놓고 살살살 새끼손가락으로 닦고 바로 용기케이스(새로운용액넣음)에 넣고 다음날 일어나서 아침에 바로씁니다 제가 빠트리거나 주의해야될 과정이잇나여? 그리고 열심히 닦다가 부서질까봐 거품날정도로는 못닦고잇네요 무서워서 그리고. 밤에 닦고나서 누구는 수돗물로 행군다음에 보관케이스에 넣으라고 하고. 누구는 그냥 정수기,식염수 등등 달라서 명확한 답변이 궁금하요. RGP 하드렌즈입니다

현재 하드렌즈를 끼다가 눈에 상처가 난것 같아 안과를 가려고 합니다. 다른 병원에서 맞춘 하드렌즈를 검사해달라고 하면 싫어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