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에 질염이 있는 경우 다른 형태의 냉이 나올 수 있을까요? 질염약을 먹은 후 흰색 냉들이가 나오는 것은 질염약의 영향일까요?
가임기때 냉들이 나오는데 만약 질염이 있다면 다른 형태로도 냉이 나오나요? 또한 질염약을 저녁에 먹고 자고 일어났는데 새벽에 흰색 냉들이 많이 나왔었어요. 그게 질염약 때문인가요?
가임기때 냉들이 나오는데 만약 질염이 있다면 다른 형태로도 냉이 나오나요? 또한 질염약을 저녁에 먹고 자고 일어났는데 새벽에 흰색 냉들이 많이 나왔었어요. 그게 질염약 때문인가요?
질문자님의 상황을 잘 알고 있어요. 가임기에 냉이 나오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으로, 이는 대부분 배란 점액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배란 점액은 보통 흰색이나 투명하며, 냄새는 거의 나지 않아요. 그런데, 만약 질염이 있다면 분비물의 색깔이나 냄새가 달라질 수 있어요. 특히, 악취가 나거나 분비물의 색이 노란색, 녹색, 회색 등으로 변한다면 다른 세균이나 곰팡이균 때문일 가능성이 높아요.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새벽에 흰색 냉이 많이 나온 경우, 이는 질염약 때문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질염약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약물에 의한 분비물 증가인지 확실하게 알 수 없어요. 그래서 이 부분은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결론적으로, 가임기에 냉이 나오는 것은 정상이지만, 질염이 있을 경우 분비물의 색깔이나 냄새가 변할 수 있습니다. 새벽에 흰색 냉이 많이 나온 것이 질염약 때문인지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하기 15일전인데 지금가임기시기인데 흰색냉이 나와요 냄새나 가려운도없습니다 병원가봐야하나요?질안에넣어서 닦으면 손가락에 조금 흰색냉이묻어나오고 소변보고나서 닦을때도 조금나와요
냉이 나와서 예전에 받아놓은 질염약을 계속 바르고 있는데 나아지는 것 같지 않아요. 냉이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질염은 아닌거죠?
질에서 이런 흰색 꾸덕꾸덕한 냉같은게 나오는데 질염일까요..? 몇달 전 질염 검사 했는데 일반 질염균이 검출되었다고 했었는데 그땐 분비물 냄새도 심하고 가렵고 지금이랑 다른 양상의 분비물이었는데 이 분비물은 정상적인게 맞나요..? 배란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