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삽입으로 인한 질 출혈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손 삽입으로 인한 질 출혈 설명좀요..
손 삽입으로 인한 질 출혈 설명좀요..
질문자님, 상황이 걱정되시는 것 같아요. 손으로 질을 만졌을 때 출혈이 나타날 수 있어요. 질은 매우 연약한 부위라서, 손톱 등으로 인한 과도한 자극이나 마찰로 상처가 생기면 출혈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런 상황을 질열상이라고 부르는데, 질문자님의 상황이 이에 해당할 수 있어요. 그런데, 출혈량이 많아지거나 평소 생리의 양이나 그 이상이 수 일 동안 계속된다면, 자궁이나 난소의 원인 질환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럴 때는 산부인과에 내원해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질문자님의 상황이 계속되거나 걱정이 된다면,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해 산부인과 진료가 필요해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요약하면, 손으로 질을 만졌을 때의 출혈은 질열상 때문에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런데 출혈이 계속되거나 많아진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해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로마졸 크림을 처방 받았는데 약 설명을 안 해주셔서요 질 밖 (소음순 쪽)에 바르는 건가요? 아님 질 안에 넣어서 바르는 건가요?
복부 팽만과 불편감, 복통, 복부 압박 증상, 대소변 시 불편감, 소화불량, 질 출혈 이게 난소암 증상이라길래 강박적으로 복부를 확인하고 만져봐요 소화불량,불편감 이런게 있는지도 강박적으로 확인해요ㅜㅜ 너무 불안한데 난소암에 대한 불안감을 어떻게 해소할 수 있나요? 통계나 수치를 이용해 설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최근 술이 많이 취한 상태로 성관계를 하게 된 여성입니다. 이전까지 성기에 무언가가 삽입된 경험이 없고, 이번 경험에도 전 삽입됐던 것이 손가락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곰곰이 생각해보니, 손가락인지 성기인지 제 기억이 정확하다고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몰라 다음날 산부인과에 갔고, 사진 보여주고 설명해주시며 손가락이 아니라 성기였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사후피임약 처벌받았습니다. 제 질문은 이렇습니다. 1) 질막의 손상 정도가 손가락 삽입과 성기 삽입이 구분이 안되는 경우도 있을까요? 손이 과격하거나 크게 삽입됐을 경우예요! (다른 산부인과에 가서 진료받으면 다르게 판단하실 가능성이 있을까요?) 2) 제가 성기 삽입이 아니었을거라고 처음에 확신한 것이, 질내사정이 만약 됐다면 관계가 끝나고 정액이 흘러나오거나 그런 느낌이 있을텐데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질내사정의 경우 무조건 이렇다는 증후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