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닌액..? 이게 몸에 잘 맞는거 같아요
요즘 피부가 뒤집어져서 예전에 쓰던 아크닌액을 바르고 있는데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거의 다써서 처방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요즘 피부가 뒤집어져서 예전에 쓰던 아크닌액을 바르고 있는데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거의 다써서 처방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해당 의약품의 경우 여드름 치료제로 사용되는 전문의약품으로 확인되어요.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 및 배송 가능하지만 의료기관이나 약국의 재고 상황에 따라 같은 성분의 다른 약으로 대체 조제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려요.
해당 의약품 처방을 원하시는 경우 닥터나우 앱 내 비대면 진료를 신청해 주세요:D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홍교로 23 (해남읍)
좁쌀 여드름에 사용하려하는데 괜찮을까요

예전에 아크닌액 이라는 여드름 피부에 파스같이 바르는 약을 처방 받아서 효과를 잘 받았습니다. 혹시 이 약을 요청하면 다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ㅈ

왼팔만 통증이 너무 심해요 목 추나 하고 난 다음부터요 첫날에는 왼쪽 손가락 뻣뻣함 주먹질때 어색함이 있었는데 둘째날에는 왼쪽 손목부터 팔꿈치밑까지 근육통 셋째날(오늘)은 왼 어깨부터 쭉 근육통이 있거요 심할때는 겨드랑이 옆 뼈쪽이 미친듯이 아파요 겨드랑이 안쪽도 아프고요.... 그냥 팔이 다 근육통이 있어요 잘때는 안구러는데 ㅜㅜ 깨어있을때 특히 저녁이 심해요... 그리고 어지럼증이 있어요...하 ㅜ 원래도 있긴했는데 이정도 아니였거듴요? 신경 건든거 아닐까요?? 어지럼븡도 갑자기 머리가 툭 하는 느낌과 어지럽고 뒷통수쪽 왼쪽 옆목도 콕콕 거려요 이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머리 소름 돋는 느낌도 있고요... 아까는 손가락에 혈액순환리 안되는지 온통 다 창백하고 보라색 혈관이 보였어요; 왼쪽만 이러니 더 짜증나는데 추나가 이렇게까지 가나요? 제발 좀 도와주세여 ㅜㅜ ... 약하게 한건 맞는데 약하게 했는데도 이러나요 일주일정도는 지켜봐여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