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부 가렵고 점액이 나올 때, 칸다디 질염인가요?
어제부터 외음부가 가렵기 시작해서 지노베타딘 질정을 넣었습니다 넣고 빼보니 막대기에 하얀 점액? 찌꺼기 같은게 뭍어나오던데 칸다디 질염이 맞을까요?
어제부터 외음부가 가렵기 시작해서 지노베타딘 질정을 넣었습니다 넣고 빼보니 막대기에 하얀 점액? 찌꺼기 같은게 뭍어나오던데 칸다디 질염이 맞을까요?
질문자님, 외음부 가려움증에 고민이 많으시군요. 지노베타딘 질정을 사용하신 후에 하얀 점액이 나왔다니, 상황을 이해하고 있어요. 질염은 세균성, 칸디다, 트리코모나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이들 각각은 원인균에 따라 다른 치료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지노베타딘 질정만으로 모든 종류의 질염을 치료한다고 보기는 어려워요. 하얀 점액이 나오는 것은 칸디다 질염의 증상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확실하게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질문자님의 상황을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의사의 진료를 통해 적절한 약을 처방 받는 것이 필요해요. 앞으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에 대해서는, 의사의 진료를 받아 정확한 진단을 받고, 그에 따른 적절한 약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요약하자면, 질문자님의 상황은 질염의 가능성이 있지만, 지노베타딘 질정만으로는 모든 종류의 질염을 치료할 수 없어요. 그래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의사의 진료가 필요하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찾아보면 외음부염은 질염하고 같이 발생 하는거 같은데 그냥 외음부만 조금 간지럽고 분비물은 투명에 통증도 없으면 이건 외음부 염인가요? 그냥 말그대로 외음부만 간지럽고 아무 증상이 없습니다 외음부염 인가요 아니면 질염인가요? 외음부염이면 조금 간지러운데 약국 약으로 치료 가능한가요? 궁금한게 많아서 물어봅니다!
외음부 바깥쪽과 질 안쪽티 약간 쓰라리면서 가려워요.. 질염일까요?
외음부부터 항문까지 하얗게 백반증이 있는데 자주 가렵고 작열감이 있습니다. 만성질염이 있어 자주 질염에도 걸려요. 외음부백반증 외과적 수술이 있다고하던데 정말 있는지,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어느 병원엘 가나 심하다는 이야긴 듣는데 다들 정확한 원인을 모르셔서 ㅅㅇ아산병원 예약해뒀는데 혹시 외으무암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펫시티를 찍어볼 예정인데 펫시티로 외음부암도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