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케어점안액 후 인공눈물 사용 가능할까요?
눈에 미안케어점안액을 넣은 후 15분 뒤 인공눈물 큐알론을 눈에 넣어도 될까요?
눈에 미안케어점안액을 넣은 후 15분 뒤 인공눈물 큐알론을 눈에 넣어도 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점안액 사용 순서에 대한 고민이 이해됩니다.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점안액을 사용할 때는 최소 5-15분 정도의 간격을 두는 것이 권장됩니다. 질문자님께서 미안케어점안액 사용 후 15분 뒤에 인공눈물 큐알론을 사용하시려는 계획은 적절한 시간 간격을 두고 있어 문제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점안액 사용 순서는 일반적으로 약효가 있는 치료용 점안액(미안케어점안액)을 먼저 사용하고, 그 후에 인공눈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치료용 점안액의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정확한 사용법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처방받으신 의사나 약사에게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히알루 미니 점안액0.18% 용도가 궁금합니다 컬러렌즈끼고 시간지나 건조하거나 이물감이 느껴질때 인공눈물 대신 사용해도 되나요? 또한 맥스클리어 점안액 1회용 이것도 컬러렌즈끼고 시간지나 건조하거나 이물감 느껴질때 인공눈물 대신 사용해도 되나요?

라식한지 6일 지났는데요 인공눈물로 카이닉스2 점안액 넣어도 괜찮은가요?

스마일 라식 2달 후 다회용 인공눈물인 티어클린 점안액을 사용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