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 7일째, 하얗고 점성이 없는 냉이 나와요. 왜 이러는 건가요?
가임기 7일째인데 하얗고 점성이 없는 크림같은 냉이 나와요. 특별히 가렵거나 아프진 않은데 왜 이러는거죠?
가임기 7일째인데 하얗고 점성이 없는 크림같은 냉이 나와요. 특별히 가렵거나 아프진 않은데 왜 이러는거죠?
가임기 동안 여성의 몸에서는 호르몬 변화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질 분비물이 나올 수 있어요. 가임기 7일째에 하얗고 점성이 없는 크림 같은 냉이 나오는 것은 개인의 호르몬 상태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일 수 있습니다. 배란일 및 배란 전후에는 생달걀의 흰자위 색깔을 띄고 길게 늘어지는 것이 특징인 배란 점액이 분비되기도 하지만, 모든 여성에게 나타나는 것은 아니며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특별히 가려움증이나 통증이 없고, 냄새가 나지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분비물의 색이나 양이 평소와 다르게 느껴지거나, 가려움증, 통증 등의 증상이 동반된다면 질염이나 다른 감염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산부인과 내원 또는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냄새는 없고 약간 두부 같기도 하고 하얀 점성이 적은 냉이 나오는데 생리 전 냉인가요 아니면 배란 냉인가요? 혹은 착상냉 일 수도 있나요?
점성이 아예 없는 물처럼 뚝뚝 떨어지는 흰색 냉이 매일 나오는 이유는 뭐가있을까요 ? 떨어지는게 느껴질정도고 눈에 보이는데 하얗고 탁해요 질염 세균 검사시 세균 없었어요
생리 11일전인데 냉이 크림같은 형태로 나와요. 점성이 없는 크림형태요. 콧물 같은 점성있는 냉도 나왔었다가 크림같은 냉도 나오고 그러는데 왜 그런거죠?